슈퍼걸) n년 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안 보다가 컴백한 게 작년 슈퍼맨이었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0
나 진짜 일도 기대 안 했는데
팝콘 무비 안 본 지(노잼 된 지) 오래되가지고
그냥 평잼이나 하면 좋겠다 해서 갔다가 알차게 봤음
특히 크립토가 큰 역할 했고
이번에는 크립토랑 슈퍼걸이라니 안 볼 수가 없었다
아 글구 비슷한 팝콘 액션 무비로 재밌게 본 게 근 5년 동안 슈퍼맨이랑 발레리나인데
발레리나 언급 나오는 거 뻘하게 좋네
발레리나 특별관에서 2차 못한 게 한임
이거 난 존윅보다도 재밌게 봐서.. 액션 기깔났는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