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딩 같이주는 브러시 퀄좋다고 한거 어디였지... https://theqoo.net/beauty/4255750902 무명의 더쿠 | 17:30 | 조회 수 85 롬앤인가??? 아니면 구냥 올영에서 살수있는 자연스러운 쉐딩 추천해주라! 21호 웜톤인데 쉐딩은 붉은기 있으면 또 안어울리더라ㅠ지금은 코만 에뛰드 스틱 쿨톤용으로 쓰는중이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