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왜 우린 지원금 안주나 햇더니 이미받앗엇네 ㅋㅋㅋ https://theqoo.net/foreign/4255673896 무명의 더쿠 | 16:28 | 조회 수 152 4월달에 왔엇다 ㅋㅋㅋㅋ 현금없어서 잘 썻던 기억이....천엔씩 5장왓엇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