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막리 원작 보는중 (ㅅㅍ)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296

길다.. 

 

원작과 드라마 엄청 나게 다른거 알고 봤는데 

 

원작 여주는 전생이 현대 특수부대 군인 출신이라 

현생에서 군인들 훈련시켜서 특수부대 키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 백발되는건 

여주가 절벽에서 떨어져서 몇달간 행방불명이라 

충격으로 백발되는것이다. 

 

그리고 질투가 미쳤음. 

맨날 누가 여주 쳐다보면 눈알 파버리고 싶어하고 

여주 좋아하는 남자들 다 죽여버리고 싶어함 ㅋㅋ 

 

자기가 오늘 내일 하는 목숨이고 하반신 불구라 자기 죽으면 여주 놔줄려고 여주랑 합방안하는데 

그럴때 조차도 점점 집착 심해져서 자기 죽을때까지 함께 하자고 하고

뒤로 가면 더 심해짐 영원히 함께 하자고 주기적으로 말함 내 생에 여자는 이제 엽리 하나뿐이다 입에 달고살아 

거기다 자기는 얼굴에 흉터도 심하고 몸도 약하고 나이도 많고 자낮 ㅋㅋ 

엽리가 자기 못생겼다고(흉터) 싫어할까봐 속상해 함 

뒤로 갈수록 애됨 

엽리가 하자는대로 함 엽리가 싫다하면 다 죽여준다고 하고 죽이지 말라고 알았다고 다 참음

 

 

이산서원 다 잘 살아있고 

사촌 형제들이 딸이 귀한집이라 여주를 끔찍하게 아끼고 

 

원작은 황제가 맨날 정왕부에 암살보내고 

툭하면 죽일려고 하고 정왕도 싫어하는데 여주는 그냥 창피줄려고 정왕이랑 결혼시킨건데 

너무 잘난애라 더더더더더 싫어해서 암살 엄청 보냄

정왕 형도 황제가 중독시켜서 죽인걸로 나옴 

 

근데 정왕 좋아하는 여자들이나 권력있는 여자들 대부분 좀 미친x들로 만들어놨음 

 

 

200회 가까이 읽었는데 남주 걸어는다니지만 아직도 시한부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장상사 미루다 개봉해서 1환데...남주가 아닌게 찐이니?
    • 19:28
    • 조회 6
    • 잡담
    • 영화 '너만 보이는 날' 간단후기(ㄴ스포)
    • 19:27
    • 조회 15
    • 후기
    • 당아비 쑤짜이짜이 진짜 조오오오온나 귀엽다
    • 19:23
    • 조회 15
    • 잡담
    • 첸시랑 후정월 같이 찍은거 제목 경설미앙인거지?
    • 19:20
    • 조회 19
    • 잡담
    1
    • 남부당안 으잉 ㅅㅍ
    • 19:14
    • 조회 48
    • 잡담
    2
    • 교초 결말 알고 보고싶은데 스포해줄사람
    • 19:12
    • 조회 61
    • 잡담
    2
    • 전가서 혼판구천 티저도 오늘 투자회에서 나왔나봐!
    • 19:10
    • 조회 75
    • 잡담
    1
    • 진철원 패션위크 가서 찍은 사진 개잘생겼네
    • 19:07
    • 조회 194
    • 잡담
    1
    • 저기..여기 숏폼 배우도 잘 알까??
    • 19:06
    • 조회 142
    • 잡담
    3
    • 퍼즐
    • 18:57
    • 조회 9
    • 잡담
    • 꽁냥꽁냥 미소지어지는 고장극 없을까?
    • 18:54
    • 조회 116
    • 잡담
    2
    • 위티비는 댓글보는 재미가 있는듯 (막리)
    • 18:27
    • 조회 279
    • 잡담
    4
    • 드덬인생 난홍처럼 계속해서 우려먹고있는 드라마 첨이야 나ㅇㅇ
    • 18:27
    • 조회 127
    • 잡담
    6
    • 절요 여주 좀 후안무치한 듯
    • 18:25
    • 조회 384
    • 잡담
    9
    • 오 나 아래글보고 개단 영업당함ㅋㅋㅋㅋㅋㅋㅋ
    • 18:21
    • 조회 164
    • 잡담
    8
    • 심택렵인 후명호 귀엽다 ㅋㅋㅋ
    • 17:57
    • 조회 137
    • 잡담
    2
    • 절요 아니 첫날밤은 하고(ㅅㅍ)
    • 17:56
    • 조회 391
    • 잡담
    5
    • 개단 재밌어?
    • 17:55
    • 조회 204
    • 잡담
    14
    • 월린기기 다봤고 전가서 망태기 줍줍함
    • 17:41
    • 조회 123
    • 잡담
    4
    • 이제 투자유치회 다 끝난건가?
    • 17:32
    • 조회 416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