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반도체들이 너무 올라서 심지어 나스닥 per보다 낮다 ㅎ 밸류 괜찮다 이렇게 꾸준히 밀어주는데 주가가 안올라 미친
잡담 엔비는 그래도 꾸준히 월가 리포트에서 밀어주긴 하거든?
19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 반도체들이 너무 올라서 심지어 나스닥 per보다 낮다 ㅎ 밸류 괜찮다 이렇게 꾸준히 밀어주는데 주가가 안올라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