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인데 국내eft 1주씩 사팔해봐도 되는거지? https://theqoo.net/stock/4255563558 무명의 더쿠 | 15:03 | 조회 수 156 공지 읽었는데 확신이 안서네isa 계좐데 거래횟수로 불이익 없는거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