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WC는 티원 스킨 못 나오겠구나 ㅋㅋㅋ 스킨 나오는 날이랑 대회 시작일이랑 같던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366398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554 EWC는 그냥 므시랑 똑같이 13 패치로 이어서 할 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