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중간쯤 서있었는데 앞에 받은 사람들 다 돌아와서 여기 구겨졌다고 교환해달라고 하는데 전체 다 그래서 안된다 이러더라고 그리고 받아봤는데 진짜 윗부분 좀 심하게 구겨져 있어서 기분 안좋았음ㅠㅠ 꺼낼때 좀 조심해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