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엄빠 폰까지 다 성공했어...ㅋㅋㅋㅋ
닭잡기 너무 짜증났엇는데 닭보단 훨씬 수월한거같아
팁 아닌 팁 주자면 블로그 글에 링크 댓글 남겨놓으면 사람들이 꽤 많이 누르더라고 내 링크 눌러서 받는 횟수보다 내가 눌러서 받는게 더 많아서 그런가
그러니까 블로그 글에 링크 달아서 5개 더 받자!
그리고 몇번 실패하더라도 5단계까지는 가는게 확 늘어서 훨씬 좋은거같아
다들 성공하길!
닭잡기 너무 짜증났엇는데 닭보단 훨씬 수월한거같아
팁 아닌 팁 주자면 블로그 글에 링크 댓글 남겨놓으면 사람들이 꽤 많이 누르더라고 내 링크 눌러서 받는 횟수보다 내가 눌러서 받는게 더 많아서 그런가
그러니까 블로그 글에 링크 달아서 5개 더 받자!
그리고 몇번 실패하더라도 5단계까지는 가는게 확 늘어서 훨씬 좋은거같아
다들 성공하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