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헛거본거 맞는 듯 ૮₍ •̅ ᴥ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선수단 투표 어케하늨지 알려진거 있어?
- 16:2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상규는 감추로라도 가긴할거같음
- 16:27
- 조회 1
- 잡담
-
- 삼성) 승규가 안되고 투수라면 원태를 올립니다
- 16:27
- 조회 6
- 잡담
-
- 두산) 찬호 이번 투표수도 외울까
- 16:27
- 조회 8
- 잡담
-
- 삼성) 아즈 홈런더비 또 나갔으면 좋겠어
- 16:27
- 조회 8
- 잡담
-
- 아 박건우 선수 아쉽다ㅠㅠㅠㅠ
- 16:27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진짜 키스톤이 가서 좋아요
- 16:27
- 조회 1
- 잡담
-
- 기아) ㅈㅍㅁㅇ 밑에 올러 종아리 나혼렙 이야기항거야 ˚₊‧.・゚゚・^ᶘ=ฅᯅฅ=ᶅ^・゚゚・.‧₊˚
- 16:27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올 큰 기대 안 했는데 키스톤 기특하다
- 16:27
- 조회 1
- 잡담
-
- 두산) 올스타 선수단 투표 보고 나니까 정우야 친구 많이 사겨라 정도 감상이 남네요
- 16:27
- 조회 2
- 잡담
-
- 한화) 팬들 투표 별로 안하는 성향인데도
- 16:27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난 미안하기보단 아쉽긴 해 예스는 단체로 빠따 태업중일때 혼자 쳤기 때문에..
- 16:27
- 조회 12
- 잡담
-
- 엔씨) 관전 포인트 뭐래?
- 16:2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결과보니까 우리 릴스 바이럴 잘했다
- 16:2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자 오늘 이겨보자 그럼된다ʕ ◔ ᴥ ◔ ʔ
- 16:27
- 조회 5
- 잡담
-
- 두산) 아 나도 오랑이 못가서 너무 아쉽다ㅜㅜ 상태다가 표보고 수빈이라도 가서 감사합니다 상태됨
- 16:26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엔팀 올라오면서 머리 저러고;자른거 너무 김휘집스러워
- 16:26
- 조회 9
- 잡담
-
- 두산) 의지+빈+순이 둘다 1위로 보낸게 너무 뿌듯
- 16:26
- 조회 8
- 잡담
-
- 기아) 다섯명이나 간다₊‧✩•.˚⋆^ᶘ=⸝⸝ᵒ̴̶̷ Ⱉ ᵒ̴̶̷⸝⸝=ᶅ^⋆˚.•✩‧₊
- 16:26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근데 올해 갸티비는 좀 아쉬웠음
- 16:26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