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 나도 오랑이 못가서 너무 아쉽다ㅜㅜ 상태다가 표보고 수빈이라도 가서 감사합니다 상태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2221 무명의 더쿠 | 16:26 | 조회 수 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