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연패떄도 보면 득점권 많이 날려먹엇던 기억... 가끔 홈런나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59611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2 홈런도 거의 솔로 홈런이고 ㅇㅇ 그 삼성전 비온날 제외하면 최근 득점권에서 아다리있게 친거 기억이 잘 안나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