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00282254172257ㅋㅋㅋㅋㅋㅋ다음엔 그러지 말어라 본혁이도 은근 실책해도 스노우볼 잘 안 굴러가는 유형인 거 같음 쓰줍 많이 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