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할인한다고 좋다고 냉장고 냉큼 질렀는데
사이즈가 크니깐 배송이 쉽지 않네
현관문은 들어오는데 엘베 크기가 안되네ㅠㅠㅠ
사다리차 무상 되는지 판매처에서는 애매하게 대답하고
모르겠다 알아서 되겠지...
사이즈가 크니깐 배송이 쉽지 않네
현관문은 들어오는데 엘베 크기가 안되네ㅠㅠㅠ
사다리차 무상 되는지 판매처에서는 애매하게 대답하고
모르겠다 알아서 되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26 | 00:05 | 3,6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7,84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65 | 잡담/질문 | gs25 카카페 5천이상 3천할인 이거 2+1에도 쓸수있어? 3 | 05:52 | 182 |
| 274564 | 잡담/질문 | ㅇㄷㄷ 다들 여름브라 어디꺼입어? 10 | 05:20 | 595 |
| 274563 | 잡담/질문 | 버즈4 산덬들 케이스 뭐살꺼야? 1 | 05:17 | 86 |
| 274562 | 잡담/질문 | 홈플 크래커 이마트에도 들어온듯해 8 | 03:04 | 1,703 |
| 274561 | 잡담/질문 | 기웃기웃... 없다 ... ( ᵕ̩̩ㅅᵕ̩̩ ) 7 | 02:47 | 893 |
| 274560 | 잡담/질문 | 덬들은 케뱅 피자게임 링크 어디서 주고받아...? 5 | 02:23 | 424 |
| 274559 | 잡담/질문 | 아직 통과 못한 덬들 몇포야? 9 | 02:15 | 446 |
| 274558 | 잡담/질문 | ㅇㄷㄷ 근데 피자게임... 재밌어 3 | 02:15 | 307 |
| 274557 | 잡담/질문 | 피자 5단계 몇 점 줘? 3 | 02:08 | 305 |
| 274556 | 잡담/질문 | 안그래도 똥손인데 렉걸림ㅠㅠ 1 | 02:07 | 345 |
| 274555 | 먹거리 | 토스) 에상스팜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 1kg, 1개 50%할인, 6,900원 (6,900원) | 02:03 | 348 |
| 274554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뭐누르는지 몰라서 연습게임 날림... 4 | 02:02 | 452 |
| 274553 | 그 외/팁 | 네이버) 시리즈 전지적 독자 시점 오늘 하루 전 회차 무료 5 | 02:00 | 1,008 |
| 274552 | 잡담/질문 | 피자 찾기 피자 다 맛있어 보여서 그냥 누르게 됨 1 | 01:56 | 182 |
| 274551 | 잡담/질문 | 지금 내속도(4단계)라면 열흘넘게 걸릴거 같음 5 | 01:53 | 321 |
| 274550 | 잡담/질문 | 피자 성공한 사람들 아무리 많아도 500명 안될거같은데 8 | 01:49 | 644 |
| 274549 | 잡담/질문 | 샤갈 손가락이 너무 느림 1 | 01:45 | 159 |
| 274548 | 잡담/질문 | 케뱅 가입도 안해서 보기만 하는중 1 | 01:41 | 245 |
| 274547 | 잡담/질문 | 나 아직 3천5백포인데 가망있을까 5 | 01:40 | 271 |
| 274546 | 잡담/질문 | 피자 누르는덬들 꿀팁하나 3 | 01:40 | 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