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무증권에서 하닉 평단 150인데 토스에서 사는건 좀 너무 낭비인가?? 그냥 그대로 불타는게 낫나?? 분할매수 하려고 예수금 가지고 있었는데 평단 높은건 별개로 두고싶어서ㅠㅠㅠㅠ 이상한 생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