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매수 할건데 다른 계좌에서 하는건 어때??? https://theqoo.net/stock/4254225970 무명의 더쿠 | 14:36 | 조회 수 12 지금 나무증권에서 하닉 평단 150인데 토스에서 사는건 좀 너무 낭비인가?? 그냥 그대로 불타는게 낫나?? 분할매수 하려고 예수금 가지고 있었는데 평단 높은건 별개로 두고싶어서ㅠㅠㅠㅠ 이상한 생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