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제일 싼 거 겠지? 집에서 많이 쓰진 않는데 왠지 사야될 거 같고 그러네 지금 갤북 쓰고있고 산 지 5년쯤 된 거 같음 애가 오래켜두면 지맘대로 꺼져가지고 좀 불편하긴 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