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구경거리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해외투자자들이 대통령 지지율을 알고 매도 하는 걸까요 ? (저능통 캡박)
- 14:56
- 조회 96
- 잡담
-
- 환율 부동산 잡으려면 금리 빅스텝 올리면 되긴 하는데
- 14:53
- 조회 116
- 잡담
-
- 그리고 지금 시행하는 7월7일 가짜뉴스법이랑 일베금지법은 다른거야
- 14:51
- 조회 84
- 잡담
-
- 딴지애들은 지지율 빠진거 회복 안된다면서
- 14:49
- 조회 143
- 잡담
-
- 전쟁이 날거같다는 쓰레드글들은 대체뭐야??
- 14:48
- 조회 282
- 잡담
-
- 환율로 인해서 우리나라에서 돈이 계속 빠져나가고있는가? 과거 우리나라의 장부대비 현재 외화부채만 쌓여있나? <전혀아님
- 14:47
- 조회 147
- 잡담
-
- 일단 고환율이 걱정되면 (부동산)대출 조이라고 하는게 정상임
- 14:47
- 조회 150
- 잡담
-
- 오늘 진짜 멍청통 온다 의원들 이야기까지 들으니 머리아파
- 14:45
- 조회 107
- 잡담
-
- 환율,부동산,주식 으로 지랄하는 2찍들이 쓰레드 전쟁음모론자, 샤갈과 야르가 중국어라는 애들이랑 같은 애들이라고 생각하니
- 14:42
- 조회 103
- 잡담
-
- 다시보는 서울지방선거 오류 수정치
- 14:41
- 조회 264
- 잡담
-
- 2찍들은 러브버그 보이는것도 좌파때문이라하네ㅋㅋㅋㅋ
- 14:40
- 조회 144
- 잡담
-
- 정원오를 처음 바이럴붐업시키기 시작했던것도 대부분은 2030여성트위터리안이었을텐데
- 14:39
- 조회 94
- 잡담
-
- ㅇㅈㅊ 몇 달 전만 해도 핫게에 환율 관련 글이 요즘처럼 많았었나?
- 14:39
- 조회 251
- 잡담
-
- 정구승 페북
- 14:38
- 조회 528
- 잡담
-
- 한동훈 무소속 의원은 23일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이 정도 무능은 부패"라며 "차라리 뇌물을 받는 게 낫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 14:37
- 조회 189
- 잡담
-
- 근데 털천지들은 이재명 퇴진시키고 뭐 어떻게 하겠다는거지
- 14:36
- 조회 247
- 잡담
-
- 외교라고 해놓고 정청래 한반도?
- 14:36
- 조회 89
- 잡담
-
- 18. 무명의 더쿠 14:32 진짜 이재명 퇴임하면 이딴 ㅂㅅ같은 정당 개같이 버릴 거임
- 14:34
- 조회 366
- 잡담
-
- 2030여성들이 스벅 때문에 삐져서 민주당을 안 찍은 게 아니라 역사 의식 개박살난 기업에 빡쳐서 불매 운동을 가장 열심히 했겠죠 ㅂㅅ들아^^
- 14:30
- 조회 202
- 잡담
-
- 2030여성이 스벅 좋아했던 시절은 정용진이 묻기 전이고요. 그 스벅을 좋아했던 2030은
- 14:29
- 조회 2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