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는 말 여러번봐서 사왔는데
22호기준(인데 요즘 야외활동 많이해서 좀 탐)
어두운듯 안바른듯하고 자연스러운거 원하면 괜찮아
화사한거 원하면 밝은거랑 섞발
수부지기준 약간 기름져
파우더처리 꼭 해야함
가을겨울에 더 잘맞을 거 같음
그래도 발림성 좋다 ㅋㅋㅋㅋㅋ
좋다는 말 여러번봐서 사왔는데
22호기준(인데 요즘 야외활동 많이해서 좀 탐)
어두운듯 안바른듯하고 자연스러운거 원하면 괜찮아
화사한거 원하면 밝은거랑 섞발
수부지기준 약간 기름져
파우더처리 꼭 해야함
가을겨울에 더 잘맞을 거 같음
그래도 발림성 좋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