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
잡담/질문
갤럭시 11시 예고 한것도 안하네
55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292 | 잡담/질문 | 노트북 살까 pc 살까 | 10:55 | 0 |
| 274291 | 잡담/질문 | 갤워치 사고싶은데 고민되는 부분이 있어! 1 | 10:54 | 9 |
| 274290 | 잡담/질문 | 삼텐바이미 m5 랑 m7 1 | 10:52 | 35 |
| 274289 | 잡담/질문 | 배라 여러 개 사고 싶은 덬 있어? 6 | 10:52 | 136 |
| 274288 | 잡담/질문 | 근데 베라 서버 터질정도의 쿠폰은 아닌것같은데 4 | 10:51 | 143 |
| 274287 | 잡담/질문 | 베라 네페할인으로 커피랑 디저트 사옴 ㅎㅎ 4 | 10:50 | 145 |
| 274286 | 잡담/질문 | Gs진짜우유라떼라지 ㄱㅊ다 | 10:49 | 45 |
| 274285 | 그 외/팁 | 오늘퀴즈 4 | 10:48 | 90 |
| 274284 | 잡담/질문 | 삼성 폰을 샀는데 4 | 10:48 | 245 |
| 274283 | 생활용품 | KIPLING & EASTPAK FAMILY SALE UP to 90% 1 | 10:46 | 238 |
| 274282 | 잡담/질문 | 갤워치 54 주고 샀는데 지금 49만원이라 아까워 | 10:45 | 88 |
| 274281 | 먹거리 | 무신사)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썸머쿨패치 무배 (2,800원) | 10:42 | 294 |
| 274280 | 잡담/질문 | 배라 엄마아이디로 받았으면 엄마폰으로 결제해야되는건가.? 3 | 10:42 | 215 |
| 274279 | 잡담/질문 | ㅇㄷㄷ 아 다이슨에어랩 걍 살껄 | 10:39 | 197 |
| 274278 | 잡담/질문 | 삼성 감사제 노트북 할인이 덜 되는 것도 덜 되는건데 가격 자체가 계속 올라가는 거 같은데 5 | 10:35 | 271 |
| 274277 | 잡담/질문 | 갤럭시 라방 뜨면 알려주기야 3 | 10:35 | 120 |
| 274276 | 먹거리 | 지마켓) 경북 고당도 꿀수박 가정용 8~9kg (16,590원) 1 | 10:34 | 115 |
| 274275 | 잡담/질문 | 카드사용액 얼마 안되면 마일리지 카드 별로지? | 10:33 | 37 |
| 274274 | 잡담/질문 | 네이버멤버쉽 결제 안해도 qr결제 쓸 수 있어? 3 | 10:32 | 353 |
| 274273 | 잡담/질문 | 네이버 간식박스 기프티콘 캡쳐해서 사용가능하겠지?? 1 | 10:32 | 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