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40-50대도 신입으로 들어와 나이걱정말아
849 5
2026.06.22 20:09
849 5
20후 30초가 많아도 그 윗대나이도 많아 나만해도 다른일하다가 코로나 지나고 서른중반에 준비해서 붙고 지금 서른후반인데, 내가 붙고도 65세 정년연장되면 30년 일해야해... 더 어린덬들은 40년이다ㅎㅎㅎ 나중에 지겨워서 못다니겠단 말이나 하지말라구😂🤣ㅋㅋㅋ  

컷겁나 높은 광역일행이고 40중반에 들어오셨던 분, 심지어 스펙 젤 좋으셨음... 연고지에서 살아야 할 일이 생기셔서 여기로 시험쳐서 오신건데 절대 아무도 나이가지고 뭐라안합 ㅋㅋㅋ 난 아직도 친구들 경단녀된 애들한테 지금붙어도 20-30년일한다고 들어오라고 함!! 나이걱정말고 킵고잉!!!!!  그리고 나도 다른 선배가 나이신경말고 해보라고 추천해서 사기업다니다가 공시쳐서 온거얌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00:05 8,7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021 공시 아 원래 우리직렬 1배수 컷 395였는데 지금 410까지 올랐어 1 10:51 106
125020 공시 학원 설명회 보통 언제해?? 3 10:47 40
125019 공시 면접 몇배수까지 뽑아? 4 10:36 72
125018 공시 재시해본 덬 지금 시점에 뭐했어? 5 10:33 123
125017 공시 공부할땐 겁나 먹어서 10키로 쪘는데 시험 끝나니까 식욕 싹 사라짐.. 2 10:21 107
125016 공시 직병 못해먹겠네 진짜 10:07 81
125015 공시 면접 때 와이드 슬랙스 안 되려나? 5 09:14 265
125014 공시 독서실 짐빼러 간다 1 08:40 281
125013 잡담 전업수험생 33살 시험떨어지고 친구들 연락하기 무섭다ㅠㅠ 11 04:02 647
125012 자격증 컴활 2급 따려고 했는데 왜이렇게 어렵지 4 01:10 142
125011 공시 군무원 행정학 공부하는 덬들 어케 하고 있어 나 그냥 해커스 군무원용 모고 사서 3 00:43 198
125010 공시 1배수컷 변동은 n차컷 발표랑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바뀌는거 맞지? 4 00:22 249
125009 공시 4차컷에서 3차컷보다 1배수컷 2점 오르는 경우도 흔해?? 2 00:12 211
125008 공시 하 등수가 하나씩 자꾸 밀린다.. 5 06.24 289
125007 잡담 일본어 독학하는데 그날 외운거 노트 찍어서 매일 올려도 됨? 12 06.24 284
125006 잡담 타이머 살건데 색깔 골라줄 사람 10 06.24 349
125005 공시 o.x배수 이거 계산하는 법이 2 06.24 269
125004 공시 면접자료 다운 받아서 보고있는데 무서운 내용봄... 06.24 389
125003 공시 노베덬 1년동안 공통 신경쓰다가 전공 개같이 멸망함ㅋㅋㅋㅋ 3 06.24 438
125002 공시 1년 더 해야되는게 너무 두렵다 5 06.24 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