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느낀게 난 시야가 구려도 2층 좌석보단 애매그라가 나은거같아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71
플로어는 뭔가 같이 뛰고 즐기는 느낌인데 좌석은 아무리 중앙이고 잘보여도 그냥 관람의 느낌이라... 근데 애매그라가면 너무 안보여서 화딱지가 나긴 함ㅋㅋㅋ.. 그러다 앵콜때 모든 걸 잊지..
플로어는 뭔가 같이 뛰고 즐기는 느낌인데 좌석은 아무리 중앙이고 잘보여도 그냥 관람의 느낌이라... 근데 애매그라가면 너무 안보여서 화딱지가 나긴 함ㅋㅋㅋ.. 그러다 앵콜때 모든 걸 잊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