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덬딜방보고 민팃에 갖고있던 폰4개다 팔았는데 오늘 s26울사면서 s24가격볼라다가 찾음 너므무섭다..
잡담/질문
ㅇㄷㄷ와 폰 초기화해도 데이터 살릴수있능거 몰랐어ㅠ
53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0 | 06.22 | 15,35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7,54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198 | 잡담/질문 | 네페x배라 쿠폰 10시에 오픈ㅇㅇ 4 | 07:02 | 234 |
| 274197 | 잡담/질문 | 아이폰17 어제 사려다 놓쳤다 ㅠ | 06:54 | 95 |
| 274196 | 잡담/질문 | 갤탭 어제 놓쳤는데 오늘도 라방하겠지? 1 | 06:51 | 80 |
| 274195 | 잡담/질문 | S26 256 네플 이제 오늘 최대할인가가 89만원인데 1 | 06:11 | 536 |
| 274194 | 먹거리 | 카카오) 신비복숭아 4kg 14,790원 (14,790원) | 05:54 | 184 |
| 274193 | 잡담/질문 | 내 버즈 오늘 온다 헤헤 | 05:16 | 109 |
| 274192 | 잡담/질문 | 갤26 살건데 삼성닷컴vs네이버라이브 2 | 03:57 | 421 |
| 274191 | 잡담/질문 | 토스 1등 12 | 03:24 | 699 |
| 274190 | 잡담/질문 | 헐 하나머니 5천 됨 9 | 02:51 | 942 |
| 274189 | 잡담/질문 | 헐 갤26플러스 사야하는데 좀 더 일찍 올껄 그랬다 7 | 01:55 | 1,258 |
| 274188 | 잡담/질문 | 핏3 4 | 01:33 | 722 |
| 274187 | 잡담/질문 | 맥심 슈골 계속 째리고 있었는데 130개 20500정도면 괜찮은거같아서 산다 2 | 01:14 | 562 |
| 274186 | 먹거리 | 지마켓) 스팸 라이트 120g 10개 (14,500원) 1 | 01:14 | 609 |
| 274185 | 잡담/질문 | 컬리.30퍼 오늘도 되는거야? 5 | 01:14 | 1,083 |
| 274184 | 잡담/질문 | 갤26플 512기가 가격 괜찮은지 봐주라! 3 | 01:11 | 692 |
| 274183 | 잡담/질문 | 오아 구강세정기 어때? 2 | 01:11 | 519 |
| 274182 | 잡담/질문 | 아무래도 삼성 행사 띁날때까지는 온탕냉탕 되겠군 5 | 01:00 | 1,269 |
| 274181 | 잡담/질문 | 럭키볼 이게 되네 16 | 00:59 | 2,195 |
| 274180 | 잡담/질문 | 아니 아무리 싯가라지만 노트북 어제 9시에 173에서 지금 183이 되는게 말이 되냐 | 00:54 | 509 |
| 274179 | 잡담/질문 | 오늘 배라 네페 할인한다고 본 거 같은 데 맞나 4 | 00:52 | 1,1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