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까면 지금 티원 사옥에 있는 칼콥은 스크림 얘기 하는데 티원은 ???싶은거지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13343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64 칼콥도 플인팀이고 티원도 플인팀인데 어디는 스크림하고 어디는 스크림 경기전에 할수나 있겠나 싶은게 어이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