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콥도 플인팀이고 티원도 플인팀인데 어디는 스크림하고 어디는 스크림 경기전에 할수나 있겠나 싶은게 어이가 없음
잡담 주어까면 지금 티원 사옥에 있는 칼콥은 스크림 얘기 하는데 티원은 ???싶은거지
42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칼콥도 플인팀이고 티원도 플인팀인데 어디는 스크림하고 어디는 스크림 경기전에 할수나 있겠나 싶은게 어이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