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 쓰다가 삼성으로 갔는데 들고 다닐일 없을줄알고 1.8kg짜리 샀더니 넘 무거운거야 그리고 정기적으로 들고 다닐이 생겨버림 ㅠ ㅠ
이번에 바꿀까 싶은데 갤북5 는 1.56kg이고 그램은 1.2kg 이던데 갤북5 들고 다닐만해? 울동네 이마트 갔더니 LG만 있어서 실물을 못봤어
이번에 바꿀까 싶은데 갤북5 는 1.56kg이고 그램은 1.2kg 이던데 갤북5 들고 다닐만해? 울동네 이마트 갔더니 LG만 있어서 실물을 못봤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62 | 00:05 | 5,44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052 | 잡담/질문 | ㅇㄷㄷ 종로가서 조카 돌반지 살건데 | 10:03 | 3 |
| 275051 | 잡담/질문 | 카스제로 신청 고고 | 10:02 | 62 |
| 275050 | 생활용품 | 네이버) 투쿨포스쿨 아울렛 골라담기 | 10:01 | 69 |
| 275049 | 후기 | 롯데온 신비복숭아 후기 | 10:01 | 17 |
| 275048 | 잡담/질문 | ㅇㄷㄷ 오늘도 프라페 두잔! 1 | 10:00 | 124 |
| 275047 | 후기 | 옥션 수박 후기 | 09:57 | 39 |
| 275046 | 먹거리 | 옥션) 경북 신비복숭아 2kg 대과 (22,860원) | 09:56 | 94 |
| 275045 | 잡담/질문 | 갤럭시핏 해외판 상관없어? 1 | 09:56 | 41 |
| 275044 | 잡담/질문 | 해피포인트 미리 들어가있어야했ㄴ 32 | 09:56 | 393 |
| 275043 | 생활용품 | 롯데온) 크록스 바야 블랙 (35,690원) 1 | 09:52 | 284 |
| 275042 | 잡담/질문 | 뚜기들같으면 어떻게 할거같아 13 | 09:50 | 294 |
| 275041 | 먹거리 | 지마켓) 국내산 전라도식 숙성 묵은지 3kg (12,480원) | 09:48 | 116 |
| 275040 | 잡담/질문 | 네이버 디지털 가전 행사 쿠폰말이야 1 | 09:47 | 96 |
| 275039 | 잡담/질문 | 더벤티 5천원 어케 넘겨? 4 | 09:46 | 183 |
| 275038 | 잡담/질문 | 네멮 쿠폰말야 응원쿠폰 00시 쿠폰 | 09:44 | 115 |
| 275037 | 잡담/질문 | 헐 더벤티 언제부터 티멤 된거야? 2 | 09:42 | 205 |
| 275036 | 잡담/질문 | 콜라 당타 끝난듯 15 | 09:40 | 386 |
| 275035 | 잡담/질문 | 갤폰 사면 리뷰이벤트 쿠폰주는거 있잖아 2 | 09:35 | 86 |
| 275034 | 잡담/질문 | h포인트 하이라이트는 랜덤으로 바뀌고 한번을 당첨이 안된다 4 | 09:31 | 107 |
| 275033 | 잡담/질문 | 덬들 동네는 요새 쓰레기 봉투 사기 어때? 15 | 09:23 | 6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