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피씨 자체가 처음임!
pdf 보거나 필기? 가끔 넷플? 이정도용일거 같음
보통 노트북으로 작업해서 ㅇㅇ
근데 갤탭 써보고 싶기도 하고
내가 잘쓰는거 같으면 엄빠 주고 나중에 신형살까 생각중이라
가성비 모델로 찾아봤고 s10fe 생각했는데
s10 라이트도 있네?
덬들같으면 뭐 추천해?
태블릿피씨 자체가 처음임!
pdf 보거나 필기? 가끔 넷플? 이정도용일거 같음
보통 노트북으로 작업해서 ㅇㅇ
근데 갤탭 써보고 싶기도 하고
내가 잘쓰는거 같으면 엄빠 주고 나중에 신형살까 생각중이라
가성비 모델로 찾아봤고 s10fe 생각했는데
s10 라이트도 있네?
덬들같으면 뭐 추천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3 | 00:05 | 5,6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04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86 | 그 외/팁 | 지마켓) 오프닝프로젝트 외 봄~겨울 의류 무료배송 (9,460원) | 09:58 | 28 |
| 274585 | 생활용품 | 지마켓) 스테인리스 스틸 음식물 쓰레기통 3L (26,900원) | 09:58 | 27 |
| 274584 | 잡담/질문 |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이거도 가격 저렴한거야? | 09:55 | 79 |
| 274583 | 먹거리 | 네이버) 끝딜 [애플하우스] 즉석 떡볶이 (6,170원) 1 | 09:52 | 167 |
| 274582 | 잡담/질문 | 배민 더벤티 원래 이렇게 마감 빨라? 1 | 09:51 | 67 |
| 274581 | 잡담/질문 | 이삭토스트 존맛이네 1 | 09:47 | 115 |
| 274580 | 잡담/질문 | 피자 이번주까진 살아있을까? 3 | 09:45 | 98 |
| 274579 | 잡담/질문 | 배민 이삭 매일매일 마감시간 단축되넹ㅋㅋㅋ 8 | 09:38 | 300 |
| 274578 | 잡담/질문 | 케뱅피자 연습포만 받았어도,, 오늘치 기회 다 썼더니 초조하네 3 | 09:36 | 108 |
| 274577 | 잡담/질문 | 혹시 갤럭시유저인데 라플하는 덬있니? 10 | 09:30 | 273 |
| 274576 | 잡담/질문 | 오후 12시에 받는 넾다쿠폰은 어디서 받아? 4 | 09:28 | 236 |
| 274575 | 잡담/질문 | 난 피자 5단계보다 4단계가 더 어려워 2 | 09:26 | 100 |
| 274574 | 먹거리 | 토스) 컷팅 손질 수박 500g 2개~ (11,900원) 2 | 09:24 | 415 |
| 274573 | 잡담/질문 | ㅇㄷㄷ 이제 덬딜방 들어올 수 있게 됐다 1 | 09:20 | 541 |
| 274572 | 잡담/질문 | 피자 좀 어려워졌나? 6 | 09:09 | 404 |
| 274571 | 잡담/질문 | 스탠리 1.18 32000원이면 ㄱㅊ아? 쿠팡에서 파는데 6 | 09:03 | 418 |
| 274570 | 그 외/팁 | cu) 선착 랜덤 쿠폰 39 | 09:00 | 1,646 |
| 274569 | 잡담/질문 | ㅇㄷㄷ 나 어제 넾다 쿠폰 쓴 시간 봐줘 ㅋㅋㅋ 3 | 09:00 | 651 |
| 274568 | 잡담/질문 | 왜 넾다 쿠폰 적용이 안될까.... 9 | 09:00 | 421 |
| 274567 | 잡담/질문 | 카카페 gs25 쿠폰 쓰려는데 이미 사용됐다고 나오는거 뭐지 6 | 08:59 | 2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