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피씨 자체가 처음임!
pdf 보거나 필기? 가끔 넷플? 이정도용일거 같음
보통 노트북으로 작업해서 ㅇㅇ
근데 갤탭 써보고 싶기도 하고
내가 잘쓰는거 같으면 엄빠 주고 나중에 신형살까 생각중이라
가성비 모델로 찾아봤고 s10fe 생각했는데
s10 라이트도 있네?
덬들같으면 뭐 추천해?
태블릿피씨 자체가 처음임!
pdf 보거나 필기? 가끔 넷플? 이정도용일거 같음
보통 노트북으로 작업해서 ㅇㅇ
근데 갤탭 써보고 싶기도 하고
내가 잘쓰는거 같으면 엄빠 주고 나중에 신형살까 생각중이라
가성비 모델로 찾아봤고 s10fe 생각했는데
s10 라이트도 있네?
덬들같으면 뭐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