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람 있음?
잡담/질문
애드라 삼성티비는 어때
30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99 | 00:05 | 6,4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625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휘휘 에센셜 실링팬 52인치 세나 LED 조명 포함 (249,000원) | 11:16 | 38 |
| 274624 | 잡담/질문 | 갤울1테라 2월말에 213만에 샀었는데.. 5 | 11:13 | 165 |
| 274623 | 잡담/질문 | 굿딜쿠폰 기한 넉넉했네 6 | 11:06 | 397 |
| 274622 | 생활용품 | w컨셉) 우포스 쪼리 클리어런스 세일 (23,736원) 10 | 11:03 | 790 |
| 274621 | 잡담/질문 | 11시 카카오페이 받자(없는덬들은 쿠폰함에 추천탭 눌러봐!!! - @10덬에게) 35 | 10:59 | 1,123 |
| 274620 | 잡담/질문 | 이번달이 딜이 많지?? | 10:56 | 105 |
| 274619 | 잡담/질문 | Gs에서 계란 예약함 8 | 10:56 | 635 |
| 274618 | 잡담/질문 | 엄마 여름 샌들 삼 3 | 10:55 | 608 |
| 274617 | 잡담/질문 | 삼성식세기 와서 쓰고있는데 세제 한알씩 넣는거지? 3 | 10:55 | 149 |
| 274616 | 상품권/이용권 | L포인트앱) 11시 메가커피 할메가커피 (100원) 7 | 10:53 | 293 |
| 274615 | 잡담/질문 | 쿠팡ㅇㅊ 쿠폰 주문 순서 | 10:51 | 347 |
| 274614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S26 라이브 혜택가 정리 (797,907원) 16 | 10:45 | 1,060 |
| 274613 | 잡담/질문 | 갤럭시 사는거 고민되면 일단 사고 고민할까? 4 | 10:42 | 231 |
| 274612 | 잡담/질문 | 버즈4 프로말고 일반 라이브혜택 22만원인데 살까? | 10:41 | 96 |
| 274611 | 먹거리 | 쿠팡) 누룽지팝 매콤한맛 4p, 142g, 5개 (10,750원) 1 | 10:39 | 274 |
| 274610 | 잡담/질문 | gs쿠폰으로 김밥 싸게 먹고싶으면 스팸계란머시기 먹어 3 | 10:38 | 435 |
| 274609 | 먹거리 | 지마켓) 냉동블루베리 미국산 1kg X 3개~ (20,760원) | 10:32 | 289 |
| 274608 | 잡담/질문 | gs삼김 이것중에 뭐가 맛있어? 13 | 10:31 | 574 |
| 274607 | 잡담/질문 | 아 그냥 s26 플러스로 사야 하나 5 | 10:31 | 407 |
| 274606 | 잡담/질문 | 갤26+ 스카이블루 색상이 유독 늦나 1 | 10:30 | 2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