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체
HOT
스퀘어
뷰티
일상토크
케이돌토크
드영배
운세
덬딜
이벤트
로그인
내 즐겨찾기 관리
로딩중
정치
카테고리
전체
잡담
스퀘어
후기
onair
알림/결과
onair
하헌기 - 김대중, 노무현, 이재명 전국정당을 위해서 표의 등가성에 대해서 고민을 하셨다.
362
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politics/4252735553
2026.06.22 08:34
362
2
Up
Down
Comment
Print
1인1표제에 대한 근본적인 검토 다시 들어가야 한다
세대도 비율도 다르고 4050세대가 제일 많다. 2030세대 비율이 상대적으로 적다.
목록
스크랩 (
0
)
공유
댓글
2
개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25.09.09
47,346
공지
알림/결과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25.09.01
54,288
공지
알림/결과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25.07.24
84,985
공지
알림/결과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25.07.24
91,399
공지
알림/결과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0
25.07.22
108,494
모든 공지 확인하기(
)
927892
잡담
정청래 당대표 출마선언도 대통령이 뭔가 큰 업적이룰때 할 느낌
10:00
0
927891
잡담
정청래 사퇴하면 지도부는 어떻게 되는 거야? 다음 전대에서 뽑히기 전까지 계속 하는 거야?
09:59
16
927890
잡담
엥 당대표 사퇴하지 말지 그랬어
1
09:59
102
927889
잡담
노대통령 들이받던 탄돌이 주제에 팔이를 하고있네
1
09:58
42
927888
잡담
전대는 나온다지만 사퇴한것만으로도
2
09:58
125
927887
잡담
노무현을 사랑했던 사람이라서 정청래 극혐임
4
09:57
68
927886
잡담
드디어 민주당 당대표 정청래 아닌 거임?
7
09:56
149
927885
잡담
전준위 단도리하고 사퇴하나보네ㅎ
1
09:56
84
927884
잡담
이제 조직 다 장악하고 알박기하고 손 다 쓴 모양이지?
2
09:56
62
927883
잡담
쟤들 진짜 민주당원 대다수가 친노고
1
09:56
79
927882
잡담
지금 하어영 뷰리핑 보는데 정청래 사퇴했다고 속보 떴다고 하네?
09:55
73
927881
잡담
얘들아 정청래 연임 도전하려고 사퇴한 거야?
4
09:55
174
927880
onair
정청래 역대 대통령 팔고 지금 노무현 대통령 팔이중.
4
09:54
115
927879
onair
이성윤: 국민과 당원이 묻는다 검찰개혁 너무 늦는거 아니냐 제대로 하기나 하는겁니까
11
09:54
180
927878
onair
정청래 당대표직 내려놓는다발언
8
09:53
325
927877
잡담
나는 정의로운 개혁투사고 대통령바라기인데 못된 검찰대통령이 나를 핍박하고 탄압하지만 흔들리지 않는 인생이 어디있겠는가ㅠㅠㅠㅠ
1
09:52
62
927876
onair
득구빵: 배의 선장은 둘일수 없다. 집권여당 지도부는 대통령과 경쟁하는 정치를 하는것이 아니라 대통령과 함께 성공하는 정치를 해야하는것
1
09:52
88
927875
onair
득구빵: 지난 19일 한국리서치 여조결과보면 이번 지선에서 민주당 선택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이재명대통령이 잘하기때문이라는 답변이 83%, 민주당이 마음에 든다는것 58%에 그침. 국민은 민주당을 찍은것이 아니라 이재명대통령을 찍은것 이 냉정한 사실앞 민주당은 당대표포함 지도부 모두가 겸손하게 성찰하고 진지하게 되돌아봐야함
5
09:51
132
927874
잡담
김준형 저 사람은 약간 스탠스가 좀 다른가?
6
09:50
154
927873
onair
득구빵: 이번 지선결과 책임지고 최고위 선거 출마하지 않겠다. 선거 결과에 대한 평가는 분명 다를수 있다 대통령께서는 국민이 정권에 주는 경고라고 말씀하셨다 하지만 대표께서는 승리라고 말씀하십니다. 분명한것은 국민들께서 민주당에 보내준 경고의 메시지까지 다르게 해석해선 안된다는 것이 저와 아마 대부분 당원들의 생각일 것임
4
09:48
158
목록
HOT 게시물
page != $__Context->page_no">1
page != $__Context->page_no">2
page != $__Context->page_no">3
page != $__Context->page_no">4
page != $__Context->page_no">5
page != $__Context->page_no">6
page != $__Context->page_no">7
page != $__Context->page_no">8
page != $__Context->page_no">9
page != $__Context->page_no">10
/ 10000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