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통팔이 존나하는거보니까 그사람들 표 다 먹으면 무조건 이긴다 일케 생각하는게 맞나봄.. 친노랑 친명을 구분하는 능지부터가..ㅋ 지선 발린 이유가 있음
잡담 쟤들 진짜 민주당원 대다수가 친노고
19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노통팔이 존나하는거보니까 그사람들 표 다 먹으면 무조건 이긴다 일케 생각하는게 맞나봄.. 친노랑 친명을 구분하는 능지부터가..ㅋ 지선 발린 이유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