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naver.me/5imtFA9U
이거 영끌가격맞나 ㅠ 네이버 현대카드는 없음

이거 영끌가격맞나 ㅠ 네이버 현대카드는 없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 06.21 | 24,23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1,5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003 | 잡담/질문 | 홈플러스 호두 가성비 있고 맛있어서 믿고 먹었는데 | 18:35 | 2 |
| 274002 | 잡담/질문 | 혹시 블렌더로 스무디 갈갈 자주 해먹는 덬 있나여 🙋🏻♀️ | 18:33 | 39 |
| 274001 | 잡담/질문 | 낼 되면 카드할인 충전해서 다시 라방하지 않을까 2 | 18:33 | 56 |
| 274000 | 잡담/질문 | 솔직히 카할없으면 더 존버해도될듯.. | 18:33 | 39 |
| 273999 | 잡담/질문 | 얘들아 네이버 선물하기 상대가 수락해도 나중에 취소 가능해? | 18:29 | 54 |
| 273998 | 잡담/질문 | 삼성월렛 5만포 당첨됐어 헐 14 | 18:29 | 432 |
| 273997 | 잡담/질문 | 온누리 지급 기준이 내 카드결제액 기준이야? 2 | 18:28 | 69 |
| 273996 | 잡담/질문 | 넾다세일 오늘부터인거 다들 미리 알고있었어? 8 | 18:28 | 241 |
| 273995 | 먹거리 | 지마켓) 고당도 신비복숭아 3kg 중소과 시즌마감특가 (9,950원) 1 | 18:27 | 39 |
| 273994 | 잡담/질문 | 씨유 프라페 걍 아이스크림 마냥 먹는건 어때 1 | 18:26 | 58 |
| 273993 | 잡담/질문 | 512울트라 자급제 봐줄 덬 | 18:25 | 118 |
| 273992 | 잡담/질문 | 카할 몇퍼센트였어???? 7 | 18:24 | 211 |
| 273991 | 먹거리 | 네이버) 춘천 감자빵 10개입 (24,030원) 1 | 18:24 | 239 |
| 273990 | 잡담/질문 | 사은품 신청하려는데 멍청한 질문 하나만 ㅠㅠ 1 | 18:23 | 48 |
| 273989 | 잡담/질문 | 걍 네맴 가입한 사람 됨ㅋㅋㅋㅋㅋ 1 | 18:23 | 249 |
| 273988 | 먹거리 | 떠리몰) 떠리몰 랩노쉬 저당 웨하스 53g 10개 무료배송 (11,990원) | 18:22 | 93 |
| 273987 | 잡담/질문 | 카드할인 없어지니까 5 | 18:22 | 383 |
| 273986 | 잡담/질문 | 카드할인이랑 선착 쿠폰 매겼는데 정작 15프로 쿠폰 안맥역네 2 | 18:22 | 185 |
| 273985 | 잡담/질문 | 네현카도 사라졌으면 이제 오늘 카드할인 끝인거야? | 18:21 | 45 |
| 273984 | 잡담/질문 | 카드할인 없어져서 걍 누르고 27산다... | 18:20 | 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