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시야 너만은 변하지마
- 10:24
- 조회 6
- 잡담
-
- 월화 서쿠 뭐할거야?
- 10:24
- 조회 5
- 잡담
-
- 하나코리아) 김민하 영화 관련 인터뷰
- 10:24
- 조회 1
- 스퀘어
-
- 극장에서 영화안보기는 나한텐 불가능하니까 CGV 매점 이용 안하기해야지
- 10:22
- 조회 36
- 잡담
-
- 일주일에 한번하면 부계 만들어도 승급포 제대로 못채움
- 10:22
- 조회 28
- 잡담
-
- 영화관 가는거 내 힐링이자 취미였는데 슬프다
- 10:22
- 조회 11
- 잡담
-
- 다이소에 삼티보관 바인더 팔아?
- 10:21
- 조회 31
- 잡담
-
- 차라리 대형영화가 스쿠하면 서쿠는 보통 작은영화니까 분배가능한데
- 10:21
- 조회 29
- 잡담
-
- 특전 있는 작은 영화는 업자들이 쓸어가고
- 10:19
- 조회 58
- 잡담
-
- 이러면 대형작 프로모하는 주에는 작은영화는 프로모션도 못하겠다
- 10:18
- 조회 67
- 잡담
-
- 💊👀 《슈퍼걸》스쿠갱신완+《눈동자》기간주의 / 예매후취소시 낙장불입 신중🦅💊
- 10:18
- 조회 30
- 잡담
-
- 얘들아 저번주 눈동자1차서쿠 이거 취소하고 다시 취켓가능?
- 10:18
- 조회 58
- 잡담
-
- 마티 동네에 관 열려있는데 특전을 줬다 안줬다 하는 곳이라 예매를 못하겠다
- 10:18
- 조회 10
- 잡담
-
- 돌아가는 꼴 보니까 다시 외치게된다.. 메박아 망하지 마라.....
- 10:18
- 조회 31
- 잡담
-
- 마티 울동네는 열긴했는데 시간대가 볼수없는 시간대임
- 10:18
- 조회 26
- 잡담
-
- 내 기준 서쿠는 성공률 99퍼라 심지어 동생 것도 동시에 잡고 그랬는데
- 10:18
- 조회 74
- 잡담
-
- 근데 배급사는 프로모할거면 쿠폰 프로모가 나쁠 건 없지않아?
- 10:17
- 조회 29
- 잡담
-
- 롯시는 싸다구써도 리클라이너 추가금 내야되서 짜증나는데
- 10:17
- 조회 19
- 잡담
-
- Cgv 사운드 구린관만 열려있어서 예매도 못하겠네 ㅋㅋㅋㅋ
- 10:17
- 조회 14
- 잡담
-
- 부계 내내 귀찮아서 안만들다 만들었는데 커플링 클럽 이거 사라지는구나
- 10:16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