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ruise Called Paralympian Ali Truwit Before Her Silver Medal Wins
패럴림피언 알리 트루윗은 파리에서 은메달 두 개를 따기 전, 톰 크루즈로부터 개인적인 전화를 받았습니다.
“탑건: 매버릭”의 주연인 크루즈는 9월 4일 수요일, 트루윗의 두 수영 경기를 앞두고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크루즈는 스피커폰으로 트루윗과 통화하며, 트루윗이 "이 순간이 정말 멋지다"고 말하자, 그는 "당신이 가장 멋진 사람입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수영 선수의 어머니인 조디 트루윗은 TODAY와의 이메일 인터뷰에서, 대학 시절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그녀의 딸 이야기를 크루즈에게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전화는 딸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행운의 서프라이즈"로 이루어졌습니다.
조디 트루윗은 크루즈가 딸에게 전한 주요 메시지가 "가서 즐겨라"였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크루즈는 “너는 이미 훈련했고, 열심히 노력했다. 내 생각엔 이미 이긴 거야. 우리는 네 편이야"라고 격려한 대화를 간략히 전했습니다.
크루즈의 전화 이후 트루윗은 2024 파리 패럴림픽에서 두 개의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https://www.today.com/news/sports/ali-truwit-tom-cruise-paralympics-rcna170051
런던 세트장에도 초대했다는데 언제나 그렇듯이 참 훈훈하다
이건 통화 영상 짧게 올라온건데 전화 목소리도 스윗해 ㅠㅠ
This is the coolest thing ever 란 말에 쑥쓰러운듯 너털웃음 소리 넘 귀엽다 ㅋㅋ
https://www.instagram.com/p/C_npbCcxAc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