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6 기본형 256 vs s26 플러스 512
지금 쓰고있는 폰 크기는 플러스에 가까운데 화면이 커서 시원시원해서 좋지만 내 손에는 쬐끔 큰것 같기도..
지금 쓰는 폰 용량은 256기가 중에 75% 사용했어 (2년 사용)
기본형 크기는 딱 좋은데 배터리 용량이 플러스랑 꽤 차이나고 플러스는 고속충전 45w까지 지원하는데 이건 25w까지 지원
가격이 일반이랑 플러스가 큰 차이는 안 나서 고민이얌
크기는 기본형이 딱인데 나머지는 플러스가 더 좋아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