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트형 + 퍼카라 좋아하는 덬들이면
가성비 있게 입을 수 있는 패딩이야.
역시즌 가격이라서 10만원이면 살수 있음!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www.lotteon.com/m/product/LE1220264708?mall_no=2&sitmNo=LE1220264708_1321849741&ch_no=100279&ch_dtl_no=1000779 |
| 가격 | 106,530원 |

벨트형 + 퍼카라 좋아하는 덬들이면
가성비 있게 입을 수 있는 패딩이야.
역시즌 가격이라서 10만원이면 살수 있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 06.25 | 35,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808 | 후기 | gs사전예약했던 수박 엄청 달다! | 12:16 | 34 |
| 275807 | 잡담/질문 | 황치즈 320 마트에서 6천원에팔던데 4 | 12:14 | 89 |
| 275806 | 잡담/질문 | ㅎㄹㅎㅇ 목살 농활+넾다 다 받으면 14000원대 맞나? 2 | 12:13 | 42 |
| 275805 | 잡담/질문 | 액체 세제 뭐 써? | 12:13 | 14 |
| 275804 | 잡담/질문 | 황치즈 품절만 아니면 재결제 하고 싶다 2 | 12:12 | 96 |
| 275803 | 잡담/질문 | 응원쿠폰 넾다 다받은 덬들아 이 제품 중복적용되는지 한번만 봐줄래? 9 | 12:07 | 145 |
| 275802 | 잡담/질문 | 걍 푸페나 빨리 했으면 2 | 12:06 | 116 |
| 275801 | 잡담/질문 | 백진주 먹는덬들있어? 1 | 12:05 | 85 |
| 275800 | 잡담/질문 | 스탠리 퀜처1.18 27000원이면 사야겠지? 5 | 12:05 | 191 |
| 275799 | 잡담/질문 | 쿠폰 받은 덬들아 이북리더기 요제품들 적용되나 좀 봐주라 8 | 12:03 | 168 |
| 275798 | 잡담/질문 | 해피포인트 배라 오늘까지야 | 12:03 | 114 |
| 275797 | 잡담/질문 | 응원쿠폰 가전은 포기하는 게 낫겠어.. 1 | 12:02 | 231 |
| 275796 | 잡담/질문 | 20퍼 주는 거 언제부터 했어? | 12:02 | 81 |
| 275795 | 잡담/질문 | 아니 아까 황치즈칩 다른아이디로 더 사는거 가능한가 서브아이디로 로그인하고 | 12:02 | 89 |
| 275794 | 잡담/질문 | 꼭 사야될 거 있을 때는 실패하더라 | 12:02 | 43 |
| 275793 | 잡담/질문 | 와 첫성공 3 | 12:01 | 624 |
| 275792 | 잡담/질문 | 일단 20퍼는 받음 | 12:01 | 118 |
| 275791 | 잡담/질문 | 저번에 샀던거 애껴놨는데 구매 성공해서 먹어도되겠다 | 12:01 | 43 |
| 275790 | 잡담/질문 | 아니 오ㅐ 크록스가 눌러져. ... ㅜ | 12:01 | 85 |
| 275789 | 잡담/질문 | 에라이 또 종료된 프로모션떴네 5 | 12:01 | 3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