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뜬건 아니고 그냥 들어가서 봤는데 명판 사진 첨부를 안했더라고 근데 수정 버튼 없고 걍 조회만 할수있고 계속 검토중으로 있는데 어떡하지 10일에 신청했었어
잡담/질문
온누리 수정 안되는데 어떡하지
52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완뜬건 아니고 그냥 들어가서 봤는데 명판 사진 첨부를 안했더라고 근데 수정 버튼 없고 걍 조회만 할수있고 계속 검토중으로 있는데 어떡하지 10일에 신청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