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유튜브 넷플 영상시청이고 가끔 문서열때 아이패드는 잘 안되니까
오래된 엘지 노트북 쓰거든...느려서 오래걸림
지금 에어4 쓰는데 영상만 주로보도 오래되니깐 배터리가 금방 사라지는거 빼곤 잘쓰는거든 펜슬도 샀는데 클릭용으로 쓰고 필기안하니깐 거의 안쓰거든
카페 자주갈때 패드랑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들고 다니는중
뭐가 나을까??가격은 비슷하다
1.에어11
2.네오
오래된 엘지 노트북 쓰거든...느려서 오래걸림
지금 에어4 쓰는데 영상만 주로보도 오래되니깐 배터리가 금방 사라지는거 빼곤 잘쓰는거든 펜슬도 샀는데 클릭용으로 쓰고 필기안하니깐 거의 안쓰거든
카페 자주갈때 패드랑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들고 다니는중
뭐가 나을까??가격은 비슷하다
1.에어11
2.네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