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말그대로 공홈이나 다른 플랫폼은 가격이 2.9인데
오프라인엔 할인한 가격이 3.9일수 있는거야?
어디서 공홈가격으로 살수있다고 했던거같은데 탑텐인지 모르겠음ㅠ
오프라인으로 사려는이유는 온라인은 원하는 사이즈 품절이라..
온라인에서 쿠폰먹이거나 구매해서 옾라에서 픽업하거나 이런게 없나..?
오프라인엔 할인한 가격이 3.9일수 있는거야?
어디서 공홈가격으로 살수있다고 했던거같은데 탑텐인지 모르겠음ㅠ
오프라인으로 사려는이유는 온라인은 원하는 사이즈 품절이라..
온라인에서 쿠폰먹이거나 구매해서 옾라에서 픽업하거나 이런게 없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60 | 00:05 | 14,1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314 | 잡담/질문 | 혹시 삼성 온누리 신청한 덬 있어?구매금액 이렇게 보이는거 맞아? 2 | 20:58 | 24 |
| 275313 | 잡담/질문 | ㅇㄷㄷ 신카 신한 뚫을까 삼성 뚫을까 2 | 20:57 | 30 |
| 275312 | 잡담/질문 | 배라 쿠폰 cu츄파춥스 쓸덬 3 | 20:54 | 40 |
| 275311 | 잡담/질문 | ㅂㄹ 쓸 사람 1 | 20:54 | 73 |
| 275310 | 잡담/질문 | 20퍼쿠폰 강명희도 돼? 5 | 20:51 | 88 |
| 275309 | 후기 | 홍감자 후기 갖고와따!! 5 | 20:49 | 255 |
| 275308 | 잡담/질문 | ㅇㄷㄷ 저번에 산 플라이밀 후기 | 20:47 | 67 |
| 275307 | 잡담/질문 | 근데 나 고유가 네페로 안받았는데 4 | 20:45 | 319 |
| 275306 | 잡담/질문 | 오늘은 뭐샀는지 풀어줘 쿠폰 두개 다 받았는데 .. 3 | 20:43 | 118 |
| 275305 | 잡담/질문 | 네이버머니 네페삼페로 일반식당 결제가능해? 5 | 20:42 | 134 |
| 275304 | 먹거리 | 네이버) 미니밤호박 특품 2kg 7900원 무배 (7,900원) 3 | 20:40 | 135 |
| 275303 | 잡담/질문 | 와 퇴근 했는데 다시 나갔다오다니 내 자신 진짜 4 | 20:37 | 595 |
| 275302 | 잡담/질문 | 산리오 샌들 재구매함 1 | 20:35 | 275 |
| 275301 | 잡담/질문 | 배라 지금가볼까하는데 네이버페이 머니로 결제해도되나?? 3 | 20:34 | 199 |
| 275300 | 먹거리 | 자사몰)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30일분 41,250원 무배 (41,250원) | 20:29 | 110 |
| 275299 | 생활용품 | 에이블리) 갭 밀리 리커버리 플리플랍 착샷잇음 (12,950원) | 20:26 | 367 |
| 275298 | 잡담/질문 | 냉감패드 효과 있어? 쓰는 덬들 어때? 37 | 20:22 | 619 |
| 275297 | 잡담/질문 | ㅇㄷㄷ 대창전골 땡기는데 밀키트? 추천해줄덬 | 20:22 | 24 |
| 275296 | 잡담/질문 | 난 개똥멍청이라 맨날 쿠폰받는거 까먹음 1 | 20:21 | 85 |
| 275295 | 잡담/질문 | 다들 넾다 쿠폰으로 산 거 자랑해줘 6 | 20:19 | 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