넾다세일 삼성 냉장고 구매하려는데 질문 몇가지좀 (삼성월렛,온누리)
무명의 더쿠
|
19:27 |
조회 수 152
https://naver.me/xiLxL0wP
요거 구매하려는데
질문1)
국민카드는 따로 카드 할인이 없어보여서 삼성월렛 기본적립 3.5% 적립이 제일 괜찮아 보이는데
삼성월렛 계좌결제로 해도 온누리 20% 신청 가능한걸까?
혹시 카드결제로 해야 온누리 신청 되는건가 싶어서 질문해!
질문2)
상품 구매 후에, 삼성월렛 기본적립 3.5%는 바로 적립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