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엽이라 바람 시원하고 할인 내일 오전 10시까지야!
리모컨 조작에 바람 세기 세 종류고 타이머 12시간 까지 가능해ㅎ
쿠폰+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돼!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gift.kakao.com/product/13526507 |
| 가격 | 29,403원 |
15엽이라 바람 시원하고 할인 내일 오전 10시까지야!
리모컨 조작에 바람 세기 세 종류고 타이머 12시간 까지 가능해ㅎ
쿠폰+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1 | 00:05 | 16,1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313 | 잡담/질문 | 배라 쿠폰 cu츄파춥스 쓸덬 | 20:54 | 2 |
| 275312 | 잡담/질문 | ㅂㄹ 쓸 사람 1 | 20:54 | 21 |
| 275311 | 잡담/질문 | 20퍼쿠폰 강명희도 돼? 5 | 20:51 | 57 |
| 275310 | 후기 | 홍감자 후기 갖고와따!! 4 | 20:49 | 155 |
| 275309 | 잡담/질문 | ㅇㄷㄷ 저번에 산 플라이밀 후기 | 20:47 | 56 |
| 275308 | 잡담/질문 | 근데 나 고유가 네페로 안받았는데 4 | 20:45 | 250 |
| 275307 | 잡담/질문 | 오늘은 뭐샀는지 풀어줘 쿠폰 두개 다 받았는데 .. 2 | 20:43 | 102 |
| 275306 | 잡담/질문 | 네이버머니 네페삼페로 일반식당 결제가능해? 4 | 20:42 | 109 |
| 275305 | 먹거리 | 네이버) 미니밤호박 특품 2kg 7900원 무배 (7,900원) 2 | 20:40 | 105 |
| 275304 | 잡담/질문 | 와 퇴근 했는데 다시 나갔다오다니 내 자신 진짜 4 | 20:37 | 530 |
| 275303 | 잡담/질문 | 산리오 샌들 재구매함 1 | 20:35 | 239 |
| 275302 | 잡담/질문 | 배라 지금가볼까하는데 네이버페이 머니로 결제해도되나?? 3 | 20:34 | 181 |
| 275301 | 먹거리 | 자사몰)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30일분 41,250원 무배 (41,250원) | 20:29 | 100 |
| 275300 | 생활용품 | 에이블리) 갭 밀리 리커버리 플리플랍 착샷잇음 (12,950원) | 20:26 | 334 |
| 275299 | 잡담/질문 | 냉감패드 효과 있어? 쓰는 덬들 어때? 33 | 20:22 | 567 |
| 275298 | 잡담/질문 | ㅇㄷㄷ 대창전골 땡기는데 밀키트? 추천해줄덬 | 20:22 | 22 |
| 275297 | 잡담/질문 | 난 개똥멍청이라 맨날 쿠폰받는거 까먹음 1 | 20:21 | 76 |
| 275296 | 잡담/질문 | 다들 넾다 쿠폰으로 산 거 자랑해줘 6 | 20:19 | 297 |
| 275295 | 잡담/질문 | ㅇㄷㄷ 가루프로틴 유통기한 1월까지였는데 먹어도될까? (미개봉) 2 | 20:15 | 139 |
| 275294 | 잡담/질문 | CU 프라페 3개 다 가지고 왔다 | 20:15 | 1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