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영수증 적립 이벤트 때문에 편의점에서 영수증 챙기는 편이거든 근데 집에 와서 확인해보면 다른 사람 영수증인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여 아마 내 이전 사람 영수증 같은데 왜 이러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