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5플러스를 쓰고있었고 이번에 엄마꺼 26플러스를 샀어
작년에 샀던 25플 필름이 있어서 그걸 쓰려고했는데 찾아보니 호환이 안된다는 말이 많더라
25플은 힐링쉴드고 26플은 폰구입하면서 받은거라 그냥 싼거같은데 모양만 비교해보라고

두개를 겹쳐서 봤을땐 별차이가 없어보이는데 자세히 보니까 아주 약간 다른부분이 있긴해

노란색으로 표시한게 25플인데 저게 아주 살짝 길어

그리고 검색하면서 가장많이 들었던 답변이 모서리부분인데 이렇게 달라
아랫쪽에 좀더 넓은게 26플이고 윗쪽에 좀더 짧은게 25플이야
이렇게보면 괜찮을거 같은데 혹시나하고 폰위에 대봤거든
폰은 개봉하고 위에 붙여진 검정색필름? 그거 안뜯은 상태라 그 위에 맞춰서 올려봤어

아랫부분 딱 맞춰서 올렸을때 윗부분보면 완전 위까지 올라와서 위치 조금만 어긋나면 액정 벗어날거같아 ㅋㅋ
그리고 모서리 부분도 폰에 대보니까 남는부분이 확 보이긴한다
이건 내가 가지고있는걸로 비교한거라 아마 다른브랜드면 모양이 조금씩 다를수있긴한데 그거감안해도 100% 호환은 아니고 약간 미묘하게 차이나긴해
강화유리는 또 어떨지 모르겠네
생폰으로 쓸수없으니 26플 필름 못샀는데 25플거 있으면 급한대로 붙여서 쓰긴 괜찮을거 같긴해
난 사이즈 맞으면 25플 강화유리도 있어서 있는거 쓸까했는데 좀 거슬릴거 같아서 우선 폰사면서 준 필름 붙여놓고 다른거 찾아서 주문한다음에 바꾸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