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쵸 요즘 꽂히고ㅋㅋㅋㅋ
이거 맛있다는 댓보고 샀는데 진짜 맛있다!!!!
치즈맛부터 먹음!!!!
소스도 많고 나쵸랑 잘어울려!!!
내일 다른맛 먹어야지ㅋㅋㅋ
역시 덬들이 맛있다고 하는건 이유가 있다!
이거 맛있다는 댓보고 샀는데 진짜 맛있다!!!!
치즈맛부터 먹음!!!!
소스도 많고 나쵸랑 잘어울려!!!
내일 다른맛 먹어야지ㅋㅋㅋ
역시 덬들이 맛있다고 하는건 이유가 있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1 | 06.24 | 25,80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313 | 잡담/질문 | 배라 쿠폰 cu츄파춥스 쓸덬 1 | 20:54 | 18 |
| 275312 | 잡담/질문 | ㅂㄹ 쓸 사람 1 | 20:54 | 37 |
| 275311 | 잡담/질문 | 20퍼쿠폰 강명희도 돼? 5 | 20:51 | 66 |
| 275310 | 후기 | 홍감자 후기 갖고와따!! 4 | 20:49 | 179 |
| 275309 | 잡담/질문 | ㅇㄷㄷ 저번에 산 플라이밀 후기 | 20:47 | 57 |
| 275308 | 잡담/질문 | 근데 나 고유가 네페로 안받았는데 4 | 20:45 | 269 |
| 275307 | 잡담/질문 | 오늘은 뭐샀는지 풀어줘 쿠폰 두개 다 받았는데 .. 2 | 20:43 | 105 |
| 275306 | 잡담/질문 | 네이버머니 네페삼페로 일반식당 결제가능해? 4 | 20:42 | 112 |
| 275305 | 먹거리 | 네이버) 미니밤호박 특품 2kg 7900원 무배 (7,900원) 2 | 20:40 | 112 |
| 275304 | 잡담/질문 | 와 퇴근 했는데 다시 나갔다오다니 내 자신 진짜 4 | 20:37 | 548 |
| 275303 | 잡담/질문 | 산리오 샌들 재구매함 1 | 20:35 | 245 |
| 275302 | 잡담/질문 | 배라 지금가볼까하는데 네이버페이 머니로 결제해도되나?? 3 | 20:34 | 182 |
| 275301 | 먹거리 | 자사몰)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30일분 41,250원 무배 (41,250원) | 20:29 | 102 |
| 275300 | 생활용품 | 에이블리) 갭 밀리 리커버리 플리플랍 착샷잇음 (12,950원) | 20:26 | 340 |
| 275299 | 잡담/질문 | 냉감패드 효과 있어? 쓰는 덬들 어때? 34 | 20:22 | 580 |
| 275298 | 잡담/질문 | ㅇㄷㄷ 대창전골 땡기는데 밀키트? 추천해줄덬 | 20:22 | 23 |
| 275297 | 잡담/질문 | 난 개똥멍청이라 맨날 쿠폰받는거 까먹음 1 | 20:21 | 77 |
| 275296 | 잡담/질문 | 다들 넾다 쿠폰으로 산 거 자랑해줘 6 | 20:19 | 300 |
| 275295 | 잡담/질문 | ㅇㄷㄷ 가루프로틴 유통기한 1월까지였는데 먹어도될까? (미개봉) 2 | 20:15 | 143 |
| 275294 | 잡담/질문 | CU 프라페 3개 다 가지고 왔다 | 20:15 |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