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 제품 네이버 포인트 3333원 있고 삼성월렛으로 이벤트복권 5천원 당첨까지해서 8천원쯤 받아서 실결제 대충 5만3천쯤.
남들이 르젠은 뽑기라는데 난 잘 뽑은 듯 ㅎㅎ
자리구조상 바로 귓가쪽에서 다리쪽으로 선풍기 틀고 자는데 전에 쓰던 제품은 1단 바람 강해서 좋아했지만 소음때문에 핸드폰 진동음이 안들릴 때 있었는데 이 제품6까지도 전혀 소음없고 7~12까지도 거스릴만한 소리 없고 13부터는 강풍모드라 바람소리가 좀 강한데 모터 소음 느낌이 아니라 바람소리가 강한 느낌.
대략 1~6 / 6~12 / 13~24 구간으로 소리가 바뀌는데 모터 소음 느낌이 아님.
그리고 바람이 24단까지 나눠져서 진짜 취향껏 바람 속도찾기 좋음.
날개가 천장방향으로까지 꺾이는데 이건 언제 쓰는 걸까...
앱연동된다는 데 안해봤고 리모컨 있음.
디자인 깔끔하고 이쁜데 무광이라 때탈까 무섭긴하지만 만족스러움.
미루고미뤘다가 샀는데 뽑기 잘되고 월렛 복권에 감사해서 더 만족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