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어떻고 잘 쓰게되는지 궁금..
사무실에 정수기있는데 생수는 안좋아해서 물을 넘 안먹게되는거같아
그냥 한잔용보리차티백를 사야되나?
티백 거슬려서 살짝불편했거든 ㅋㅋ
맛은 어떻고 잘 쓰게되는지 궁금..
사무실에 정수기있는데 생수는 안좋아해서 물을 넘 안먹게되는거같아
그냥 한잔용보리차티백를 사야되나?
티백 거슬려서 살짝불편했거든 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33 | 00:05 | 10,88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7,62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1,5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1,19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206 | 잡담/질문 | 네고왕때 쓰리잘비 못사서 넾다 20퍼 쿠폰 받은거로 샀다 | 15:33 | 88 |
| 275205 | 잡담/질문 | 발볼러의 기준이 뭘까... 10 | 15:31 | 200 |
| 275204 | 먹거리 | 지마켓) 로얄캐닌 고양이사료 베스트 모음전 (51,120원) 1 | 15:30 | 122 |
| 275203 | 생활용품 | 지마켓) 보랄 BLDC 휴대용 미니선풍기 (17,820원) | 15:29 | 80 |
| 275202 | 먹거리 | 네이버) 대추 방울토마토 5kg (13,800원) | 15:28 | 58 |
| 275201 | 잡담/질문 | 삼성월렛 만포인트 됐다 5 | 15:28 | 226 |
| 275200 | 잡담/질문 | 배민 더하기 쿠폰 무작위로 갑자기 주는거야? | 15:24 | 123 |
| 275199 | 생활용품 | 오늘의집) 베베앙 두꺼운 프리미엄 골드 75gsm 물티슈 70매 20팩 (16,920원) | 15:24 | 49 |
| 275198 | 잡담/질문 | 넾다 20%쿠폰 안쓴 사람 가격 봐주라ㅠㅠ 2 | 15:22 | 177 |
| 275197 | 잡담/질문 | 오리협회에서 한다는 오리데이 4 | 15:17 | 557 |
| 275196 | 잡담/질문 | 20퍼 쿠폰으로 맛있는거 알차게 사고싶은데 맛있는 김 추천해줄래 조미 안된걸로 | 15:13 | 35 |
| 275195 | 먹거리 | 11번가) 찐하고 고소한 참기름 350ml 3병 (16,400원) 1 | 15:11 | 292 |
| 275194 | 잡담/질문 | 내일 GS 사전예약 수령일이다! 수박, 백화수복 1 | 15:09 | 267 |
| 275193 | 잡담/질문 | ㅌㅅ 스뎅 진짜 스뎅은 맞을까? 3 | 15:07 | 260 |
| 275192 | 잡담/질문 | 오잉 신세계 웨이브 등록한거 포인트도 주는구나? 9 | 15:00 | 275 |
| 275191 | 먹거리 | 롯데온) LA 양념갈비 1kg (26,900원) | 15:00 | 85 |
| 275190 | 잡담/질문 | 뚜기들 덕분에 하산~ 5 | 15:00 | 653 |
| 275189 | 먹거리 | 네이버) 삼양1963 우지라면 131g, 4개 임박 (3,000원) 9 | 14:59 | 342 |
| 275188 | 잡담/질문 | 아 갤럭시 배터리팩 플립은 못사네 | 14:58 | 163 |
| 275187 | 잡담/질문 | 페이코 모임 결제방법 좀 봐주라ㅠㅠ 10 | 14:55 | 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