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려는 세탁기 삼닷이 젤 나아서 삼닷에서 사야될거 같은데 카드할인밖에 안남았네 7월에 마지막으로 땡겨야되나 아님 그냥 지금 카드할인이라도 받고 사야되나 450만원짜리라 고민이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