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ㄷ 삼성 온누리상품권 받은 사람 있어? https://theqoo.net/theqdeal/4256500011 무명의 더쿠 | 10:19 | 조회 수 418 나는 6월8일 신청인데 못받았어2주 걸린다 그랬던 것같은데 혹시 받은 사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