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전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사야할일이 생겼어지금 찾아보니 이미 좋은조건은 다 지나가고 끝났던데 다들 얼마주고샀어?온누리받는거빼고 포인트랑 카드할인 적용한 체감가 얼마정도면 괜찮은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