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플 온누리가 구매금액의 25%라고 되어있는데
내가 150만을 결제하고 샀으면 150만의 25%인거지?
상품페이지에 사진처럼 25% 가 388000원이라고 되어있는데
이 금액대로 주는건가?
내가 150만을 결제하고 샀으면 150만의 25%인거지?
상품페이지에 사진처럼 25% 가 388000원이라고 되어있는데
이 금액대로 주는건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8 | 06.22 | 32,6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821 | 잡담/질문 | 집에 에어컨 고장남ㅋㅋㅋ타이밍 좋다 | 16:21 | 24 |
| 274820 | 먹거리 | 카카오) 아이스크림 티코/셀렉션 6종 2+2+2 (28,710원) | 16:19 | 30 |
| 274819 | 잡담/질문 | 참기름은 어디꺼 사먹어?? 1 | 16:19 | 24 |
| 274818 | 잡담/질문 | 오 롯데마트 제타 계란 드디어 샀다 1 | 16:17 | 47 |
| 274817 | 잡담/질문 | 네이버쇼핑 7월초에 카드 할인 다시 뜰수있을까? 2 | 16:16 | 29 |
| 274816 | 잡담/질문 | 베라 쿼터한통보다 파인트두통이 더 많은가? 3 | 16:16 | 115 |
| 274815 | 먹거리 | 지마켓) 코카콜라제로 190ml 30캔 (1박스) (12,290원) | 16:16 | 32 |
| 274814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목전에서 간떨리는 사람 모음 1/n 4 | 16:14 | 63 |
| 274813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신청하는거 말야 1 | 16:14 | 59 |
| 274812 | 잡담/질문 | 배라쿠폰 캡쳐해서 다른사람 보내줘도 돼? 1 | 16:10 | 123 |
| 274811 | 잡담/질문 | 오늘 뜬 카카페 굿딜 커피 쿠폰있잖아 6 | 16:06 | 184 |
| 274810 | 잡담/질문 | 배라 얼마나 사?파인트 한통 살까 두통살까 6 | 16:06 | 209 |
| 274809 | 생활용품 | 네이버) 옷걸이형 제습제 120g 20개 (11,900원) 1 | 16:00 | 132 |
| 274808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넾다 수박] 메가MGC커피 꿀수박주스 (2,850원) 5 | 15:58 | 381 |
| 274807 | 잡담/질문 | ㅇㄷㄷ 케뱅 피자 기회 남은거 이월 적립(?) 되는거 맞지? 3 | 15:54 | 161 |
| 274806 | 잡담/질문 | 얼마 전 60대 부모님 s26 바꿔드린 덬인데 7 | 15:52 | 845 |
| 274805 | 먹거리 | 지마켓) (타임딜) 서울우유 멸균우유 200ml x 24입 x 2박스 (총48입) (22,900원) | 15:51 | 91 |
| 274804 | 먹거리 | 쿠팡) 린트 린도볼 밀크 5p, 2개, 62.5g (6,520원) 1 | 15:47 | 339 |
| 274803 | 잡담/질문 | 넾다 갤럭시 똑같은걸로 두개사려고 하는데 2 | 15:46 | 244 |
| 274802 | 잡담/질문 | 자두는 좀 더 있어야 맛있나? 4 | 15:45 | 186 |